AngelPlayer`s Diary



얼마 전, 스타크래프트2에서 갑작스럽게 스타크래프트2 사령관인 피닉스를 무료로 푸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현재 많은 사람들이 협동전 사령관 피닉스를 즐기고 있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실제 협동전 플레이 시 피닉스가 아닌 사령관을 선택하는 경우 매칭되는 상대 사령관이 거의 대부분 피닉스라고 합니다. 


피닉스는 다양한 형태의 전투복과 용사를 사용하는 사령관으로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시네마틱 영상에 나온 프로비우스를 용사 중 하나로 소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여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언급한 김에 다시보는 시네마틱 영상



프로비우스를 뽑기 위해서는 우선 사령관을 피닉스로 선택하여 플레이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프로비우스는 다른 용사들과 다르게 정화자 대의회를 통해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습니다.



프로비우스를 소환하려면 우선 정화자 대의회에서 소환할 수 있는 용사들이 모두 소환되어 있어야합니다.




모든 용사를 소환하신 후,



넥서스에서 평범하게 프로브를 생산하시면 됩니다.



생산이 완료된 프로브를 선택하면 이름이 프로비우스라고 되어있고, 다른 용사와 같이 금색 테두리가 뒤에 달려있습니다.



데미지나 체력, 공격속도는 일반 프로브와 일치합니다.



이런 프로비우스나


요런 프로비우스가 아닌게 아쉽네요.. (내 프로브도 너보단 잘 싸운다!)



어찌 됬든 이렇게 피닉스의 용사 목록에 새로운 영웅이 추가 되었네요!




용사 프로비우스가 따로 전장에 참여가 가능할 만큼 데미지가 높거나 특수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프로비우스와 같이 스타크래프트2의 스토리와 협동전에서 다양하게 숨겨져 있는 요소들은 플레이하는 여러 유저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컨텐츠임은 틀림 없다고 생각합니다. 협동전 사령관 피닉스를 플레이하면서 자원에 여유가 남거나 조금 지루해질 떄면 프로비우스를 한 번 소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