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Player`s Diary


얼마 있으면 스타크래프트가 20번째 생일을 맞게 됩니다. 며칠 전에 그와 관련하여 블리자드 게임에 제공되는 다양한 보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그중에 트위치를 시청하면 추가 보상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렸습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트위치 채널 시청 시 지급되는 보상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블리자드 게임들에 보상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2018/03/07 - [IT 정보/게임] - 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블리자드 게임 보상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우선 블리자드와 계정 연동이 된 트위치 계정이 필요합니다.


연동된 계정이 있으시다면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2의 방송을 감상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가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선물은 특정 조건을 통해 받는 고정된 보상외에도 무작위로 지급되는 것도 있다고 하네요.



우선 지급되는 보상으로 스타크래프트2에서 사용 가능한 초상화, 이모티콘, 스프레이를 지급하는 밥 토스 묶음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스타크래프트 채널에서 누적 2시간 이상 방송 시청 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스타크래프트2 콘솔 스킨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해당 아이템은 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생방송을 2시간 이상 누적 시청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30일에서 31일 사이에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를 무작위 선정하여 주간 선물 또한 제공하고 있는데요.


1주차는 사령관 카락스, 아나운서로 레이너, 스완을 지급하고,

2주차는 사령관으로 보라준, 아나운서로 아바투르와 캐리건을,

3주차는 사령관 스완, 아나운서 알라라크, 아르타니스,

4주차에는 사령관 자가라 및 아나운서로 1~3주차에 나온 모든 아나운서 중 하나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령관의 경우 유료로 스타크래프트2를 구매하신 분들은 지급되는 상품이긴 하지만 최근 무료 플레이가 가능해져서 들어온 신규 유저들에게는 무료로 사용 가능한 사령관을 늘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업적 사냥 선물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상품이 무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스킨 묶음이라고 합니다.


워 체스트 기간 당시 구매 가격이 1만원이었고, 현재 50% 판매된 가격으로 2만원 상당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상품을 무료로 푼다고 하니 한 번쯤 도전해볼만 하다고 생각되네요.


해당 이벤트는 3월 12일부터 참여 가능하고 아직까지 스트리머 및 채녈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요약된 이미지입니다. 블리자드 한국 페이지에서도 영문으로만 이미지가 나타나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스타크래프트2를 즐기는 유저로써 이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는 점이 매우 즐겁습니다. 다만 이벤트 보상이 모두 스타크래프트2에 한정되어 있다는 점이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를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조금 아쉬운 소식일지도 모르겠네요. 


스타크래프트2를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시고, 혹시 스타크래프트2를 플레이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이벤트에 참여하여 아이템도 받고 최근 무료화가 진행된 스타크래프트2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2017/11/05 - [IT 정보/게임] - 스타크래프트2 무료화 정보 & 다운 및 설치 방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