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Player`s Diary


요즘 스타크래프트가 20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블리자드 게임들이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특히 스타크래프트2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는 컨텐츠가 마련되어 있어서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번에 스타크래프트2에서 무려 협동전 사령관인 피닉스를 무료로 푸는 이벤트가 새로 나왔다고 합니다. 오늘은 협동전 사령관 피닉스를 무료로 획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이벤트의 다른 정보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03/09 - [IT 정보/게임] - 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트위치 시청 이벤트 보상

2018/03/07 - [IT 정보/게임] - 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블리자드 게임 보상




이번 협동전 사령관 피닉스 무료 이벤트는 330일부터 43일까지만 받을 수 있어, 다른 이벤트들에 비해서 비교적 매우 짧습니다. 또한 이벤트 공지도 이벤트를 진행하기 바로 전날인 329일에 공지하여 많은 사람들이 알기 힘들게 되어 있습니다.

 


대신 이벤트에 보상을 받는 방법은 블리자드 앱에 접속하여 선물 받기만 클릭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아주 쉽게 되어 있습니다. 또 이미 피닉스를 구매한 유저의 경우 협동전 경험치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협동전 전투자극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저도 피닉스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해당 이벤트 보상을 받기 위해 블리자드 앱을 켰습니다. 보상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블리자드 앱 상단에 위치한 선물 탭을 통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 탭에 들어가시면 사령관: 피닉스라는 선물이 블리자드로 부터 전달된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등록을 누르시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바뀌면 등록이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스타크래프트2에 협동전 임무로 들어가시면 피닉스가 구매하기 버튼이 사라지고 15레벨 이상 플레이가 가능해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크래프트2를 자주 플레이하거나 업데이트를 관심있게 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놓칠 수 있다는 안타까움이 남긴 하지만, 보라준, 로리 스완, 자가라, 카락스와 같이 스타크래프트2를 구매한 유저들이 가지고 있는 협동전 사령관이 아닌 사령관을 무료로 제공했다는 점에서 매우 좋았다고 생각됩니다.


아시아 서버의 경우 상당수의 플레이어가 협동전을 자주 플레이 하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피닉스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