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Player`s Diary


최근 지인의 소개를 통해 시중에 나온 화장품의 성분을 분석하고 테스트하는 유튜버이신 디렉터 파이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영상을 보던 도중 SNS를 하는 구독자에게 무료로 화장품 1500개를 나눠주는 착한 박스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도 같이 착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여러 화장품에 대한 설명도 들으실 수 있도록 간단히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1. '착한 박스' 이벤트란?


착한 박스 이벤트는 이번으로 2회차를 맞이하는 이벤트로써 디렉터 파이님이 28가지 화장품 브랜드에서 기증 받은 착한 화장품을 무료로 나누는 행사입니다.

 


메인 영상은 약 26분 정도의 길이로 되어 있으며, 착한 박스 이벤트에 대한 설명과 착한 화장품으로 선정되어 나눠줄 화장품을 소개하고, 총정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화장품 설명은 건너뛰시고 설명 부분과 총정리만 보셔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착한 박스에는 여러 화장품과 조그마한 손거울, 화장품 제품별 사용법을 작성한 리플릿 등이 담겨 있습니다. 한 사람에게 한 가지 제품만 가는 줄 알았는데,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게 다양한 아이템을 넣어 연말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셨네요.

 


1500개의 박스 중, 500개의 착한 박스는 혼자 아이를 키우시는 두리모분들과 이주여성분들에게 전달이 되고, 1000 박스는 학생분들과 취업준비생에게 나눠주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착한 박스외에도 럭키 박스라는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럭키 박스는 랜덤으로 추첨하여 다양한 구독자 여러분께 전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 착한박스 신청 방법


착한 박스 미션을 진행하는 방법은 우선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이 사용하는 다양한 SNS에 해당 영상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공유한 내용을 캡처한 사진과 URL(주소)를 복사하여 구글폼에 만들어진 착한 박스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구글폼에서 작성해야할 내용인데요, 하나라도 잘못 작성하거나 누락되면 화장품을 못받을 수 있으니 꼼꼼히 작성하셔야 합니다. 



신청 주소는 제가 아래에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https://goo.gl/forms/7hUyq1xVzxcmoDF33



자세한 내용은 위에 있는 캡처 내용, 또는 해당 유튜브 동영상 더보기란에 작성되어 있으니 한 번 차근차근 읽어보신 후 신청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영상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5WUWC8E7TE



이번 후원을 통해 전달될 화장품의 종류와 브랜드라고 합니다.



꽤나 많은 상품을 구독자 분들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셨는데도 혹여 당첨되지 못할 사람들 생각에 영상이나 글을 통해서 먼저 미안한 마음을 전하시는 디렉터 파이님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간은 얼마 남지 않았지만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SNS에 공유하기에 참여하셔서 착한 화장품 받기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