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eer/소프티어] 나무 섭지 (Lv3 / BFS) - Python
링크https://softeer.ai/practice/7726/history?questionType=ALGORITHM Softeer - 현대자동차그룹 SW인재확보플랫폼 softeer.ai 문제 해석지도 상에 나타나는 정보 : 남우, 출구, 유령, 빈공간, 벽 . : 빈칸D : 탈출구G : 귀신# : 벽N : 남우 1초에 한 칸씩 상하좌우로 이동 유령은 벽을 통과할 수 있음 유령은 자기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을 수 있음 남우가 유령과 마주치면 잡힘 (출구 자리라도) 입력 첫 번째 줄 : n, m n : 행 m : 열 나머지 줄 : 행렬 정보 출력 탈출 가능하면 Yes 탈출 불가능하면 No 풀이 & 코드 해석BFS로 풀 수 있는 턴제형 미로 문제입니다. 문제에서 명시가 되어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