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Player`s Diary

안녕하세요!

 

2024년도 1월부터 SSAFY 11기가 개발자의 꿈을 안고 열심히 이수하고 있는데요.

 

올해 하반기부터 시작하는 SSAFY 12기 모집을 시작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청년SW아카데미(SSAFY)는 삼성과 고용노동부가 함께 SW 역량 향상 교육과 취업 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전문 개발자를 육성하고 취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SAFY는 만 29세 이하 4년제 졸업 및 졸업예정자가 지원 가능합니다.

 

SW와 관련한 전공자 뿐만 아니라 비전공자들도 지원하실 수 있으며, 비전공자들을 위한 별도의 교육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관심과 열정만 있다면 누구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집 기간은 2024년 4월 22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교육 대상자로 선발이 되신다면 2024년 7월부터 약 1년간 교육을 이수하게 됩니다.

 

 

 

캠퍼스는 서울, 대전, 구미, 광주, 부울경까지 총 5개의 캠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캠퍼스마다 교육 트랙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자신의 전공, 관심분야에 맞는 Track이 개설된 캠퍼스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작년에도 캠퍼스마다 차이가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었는데, 모든 캠퍼스는 동일 Track의 경우 동일한 교육과정과 교육 내용을 받게 된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특히 이번 12기 부터는 Data Track과 Robot Track이 신설되었으니 더 다양하고 세부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SSAFY는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 뿐만 아니라 교육 이수에 대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 100만 원의 교육지원금을 지원하며, 취업 컨설팅, 특강 등을 개설하여 교육생들에게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청년SW아카데미의 더 자세한 사항은 SSAFY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SSAFY 홈페이지의 QnA를 이용하시거나, 블로그에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아는 한도에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