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ion : 다른 NL, View, 레이아웃 등에서 불려질 때 사용하는 이름을 결정
- Type : 엑션의 종류를 설정, 빅스비 시스템이 Action을 실행하기 위해 선택할 때 도움
- Input
변수명 : input(변수명)
Concept명 : type(컨셉명)
Min : 변수가 꼭 필요한지 여부를 알려줌
Min이 Required : 발화에 입력 값이 꼭 들어가야 함
Min이 Optional : 발화에 꼭 포함되지 않아도 됨
(cf. 물건을 주문할 때 개수가 Required이고 발화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다시 사용자에게 물어봄)
Max : 발화 내 해당 Input이 몇 개까지 들어갈 수 있는지 결정 (One과 Many로 구성)
(cf. 주문으로 카페라떼와 카푸치노를 시키는 경우 Many라면 모두 수용가능하고, One이라면 먼저 들어온 변수만을 수용함)
Output : 결과를 반환할 방법을 선언
- Primitives : 기본 자료형 형태
- Structure : 구조체와 동일한 형태 (Primitive 타입을 묶어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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